2017년 9월 28일 목요일

4차승급기준찍기! (철수퀘스트 3/6) -의적황비연 퀘스트

안녕하세요.
구버전 바람의나라를 즐기고있는 좁밥이라고합니다.
오늘은 철수퀘스트안에있는 의적황비연 퀘스트입니다.
저희서버에서는 4차승급을할때 별도의사냥없이 퀘스트만깨면 기준을찍을수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준비물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도삭산100층비서2개, 장안성비서 2개를 가지고있으면 퀘스트진행을빨리할수있습니다!

 
오늘은 의적황비연퀘스트를 진행해볼께요!
 
 
철수NPC를클릭해서 퀘스트를 받아줍시다!
 
 
계속클릭해주세요~
 
 
 
 
의적황비연퀘스트를받았습니다.
장안성비서를 사용해서 장안성 황궁으로 가줍시다!
 
 
장안성황궁에서 좌표 3.24에서 왼쪽으로 이동해주세요!
 
 
삼지창NPC를 클릭해서 퀘스트를 받아줍시다!
 
 
계쏙클릭하시면됩니다!
 
 
 
 
 
 
 
 
 
 
퀘스트를받았습니다.
황비연은  상해3에있습니다.
상해에 빨리가는 팁을알려드리겠습니다!
 
 
상해에빨리가는법은 도삭산100층비서를사용해서 도삭산99층으로이동후
비영사천문을써서 복건성으로 이동해줍시다.
 
 
비영사천문을써서 복건성으로 이동해줍시다.
 
 
 
복건성동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광동성이나옵니다!
 
 
광동성북쪽에서 오른쪽으로 쭉가다보면 위로가는길이 있습니다.
 
 
광동성 -> 상해 좌표는 196.4 입니다.
 
 
상해1에 도착했습니다. 황비연npc는 상해3에있습니다.
위로쭉올라가면 상해2  또 위로쭉올라가면 상해3입니다.
상해3까지 가보겠습니다.
 
 
상해3에도착했습니다.
npc를 클릭해줍시다!
 
 
클릭해줍시다
 
 
클릭
 
 
여기서주의!!!!
그를잡아서현상금을 타려고합니다.를클릭하면 퀘스트진행이안됩니다.
꼭 한번 만나보고싶은사람입니다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계속 클릭해주시면됩니다.
 
 
 
 
 
 
 
 
노비문서를 받았습니다.
이것을가지고 도삭산100층주막에있는NPC에게 가져다줍시다.
 
 
여기있는NPC를 클릭해줍시다!
 
 
계속클릭해주시면됩니다.
 
 
 
 
 
 
 
 
보패를 받았습니다.
다시 상해3에가서 NPC를 클릭해줍시다!
 
 
계속클릭해주시면됩니다
 
 
 
 
 
 
 







 
황비연의머리띠를 받았습니다.
이제 이걸가지고 장안성황궁안에있는 삼지창NPC에게 가져다주면 퀘스트는끝이납니다.
 
 
삼지창NPC클릭!
 
 
계속클릭해주시면됩니다.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다. 보상으로 10만전을받았습니다.
이제 철수NPC한테가서 철수퀘스트 보상을받아보도록하겠습니다.
 
 
클릭클릭!
 
 
 
 
 
 
 
철수NPC가 하는말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철수퀘스트는 돈이없는유저들에게 큰 도움이되는 퀘스트입니다.
돈도주고 경험치도 많이주는퀘스트입니다.
꼭 다 깨주시고 4차승급해주시길바랍니다.!!!!
 
 
퀘스트보상으로 금화 30개 십억경보상비10 15개를 받았습니다!
 
 
철수퀘스트 보상을받았습니다.
오늘의주제인 철수퀘스트 3/6 -의적황비연퀘스트를 마치겠습니다!
내일은 철수퀘스트(도삭산100층퀘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같이하고싶으신분은
Https://memorybaram.com 으로들어오셔서 다운받으시면 같이하실수있습니다~
http뒤에 s 꼭 붙여주세요~~
 


댓글 2개:

  1. 마 궤쉐리야 이제 바람안함?

    답글삭제
  2. 나 다시 시작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북방대초원 지름길 및 천공투구만들기(feat.르메인)

안녕하세요. 구버전 바람의나라를 즐기고있는 좁밥이라고합니다. 오늘은 북방대초원 지름길 및 천공투구만들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맨날 남자옷살땐 네이버에 르메인을  검색하세요를 외치고 다니시는 르메인 쇼핑몰을 운영...